Starnews

'미코 출신' 설수현, 모태 미녀 인증 "다이어트 팁=달걀" [퍼펙트라이프]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이 다이어트 팁을 전한다.


20일 방송되는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모태 미녀 설수현의 '리얼 다이어트 도전기'가 공개된다.


이날 한 달 전 '여름 다이어트 특집'에서 체중 감량을 선언한 MC 현영의 다이어트 결과가 공개된다. 현영은 당시 몸무게 59.4kg을 공개하며 4kg 감량 목표를 선언했다. 특히 "실패할 경우 시청자 100명에 선물을 쏘겠다"며 파격적인 공약을 내건 바 있다. 디데이를 맞이해 현영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체중계 위에 올랐는데, 그 결과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현영의 다이어트 챌린지에 설수현이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설수현은 "근육이 잘 붙고 얼굴이 탱글탱글한 사람이 예뻐 보인다. 현영 씨가 내 워너비"라고 전하며, 자신 또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설수현은 경동시장을 찾아 단골 닭집에서 토종닭을 사고, 도넛(?)가게 앞을 지나치지 못하고 구매한 후 곧바로 입에 넣으려다 미리 준비해 온 '달걀'을 꺼내 먹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설수현은 "제 다이어트 팁인데, 밥이나 디저트를 먹기 전에 두 알을 먹는다. 한 알을 먹으면 식욕이 반으로 떨어지고, 또 먹으면 식욕이 1/4밖에 안 남는다"며 식전에 달걀을 챙겨 먹는 이유를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설수현의 1999년 미스코리아 미 시절 사진과 어린 시절 가족사진이 공개돼 '모태 미녀'임을 입증했다. 특히 1996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인 언니 설수진과 함께 찍은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미스코리아 자매의 미모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퍼펙트 라이프'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국내 최고 AI 장편 '중간계' 기대하세요
하이파이유니콘, 2년 4개월만의 국내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춧가루 메이크업까지..'폭군의 셰프' 大인기 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