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불꽃야구' 부산고 직관 티켓 11분만 2만 3천석 '매진'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불꽃야구'의 2025시즌 일곱 번째 직관 경기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매진됐다.


오는 24일 오후 6시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불꽃 파이터즈와 부산고등학교의 직관 티켓이 예매 오픈 11분 만에 전격 매진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무려 26만 3000여 명이 동시 접속해 2만 3000석을 싹쓸이했다. 이번 매진으로 '불꽃야구'는 거침없이 치솟는 인기를 입증했다.


불꽃 파이터즈가 승부를 펼칠 상대 팀은 고교 메이저 대회에서 14번의 우승을 기록한 강호 부산고다. 부산고는 수많은 선수를 프로에 진출시킨 팀이자, 방영된 회차 기준 타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불꽃 파이터즈 정의윤, 센스있는 플레이를 자랑하는 정근우의 모교이다. 야구 명문 부산고가 불꽃 파이터즈를 만나 보여줄 짜임새 있는 경기력에 관심이 모인다.


김성근 감독이 수장으로 있는 불꽃 파이터즈는 2025시즌 패배가 단 한 차례도 없는 강팀 중의 강팀이다. 현재까지 9연승을 달성했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끈질긴 야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더운 날씨 속, '불꽃야구'가 부산고를 만나 어떤 명승부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불꽃 파이터즈와 부산고, 강팀들의 정면승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中 왜 이러나..'케데헌' 짝퉁 굿즈 버젓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