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재준♥이은형, 서울 떠나 제주도행 "추석 지나 한 달 살기 시작" [기유TV]

발행:
허지형 기자
강재준, 이은형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강재준, 이은형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코미디언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제주도행을 택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드릴 말씀 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강재준은 "드릴 말씀이 있어서 카메라를 켰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린다. 제주도에 좀 내려가려고 한다"며 "예전부터 제주도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제주도에 집을 사고 싶었는데, 일단 한 달 살기를 먼저 해보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괜찮으면 연세나 전세 같은 거를 끊어서 제도에서 살고 싶은 생각도 있다"고 했다.

강재준, 이은형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캡처

그러면서 "현조가 조금 더 크기 전이 현실 가능한 것이기 때문에 지금 제주도에 내려가는 게 가장 적합하지 않나 싶다"고 덧붙였다.


이은형은 "제주도에 한 달 살기를 하려고 한다"며 "추석 지나고를 생각하고 있다. 어느 동네로 갈지도 모른다. 동네를 정해서 한 번 1박 2일로 훌쩍 떠나서 한 번 가려고 한다. 표선에 가보고 싶다. 요즘 많이 가더라. 해변이 아니라 오히려 산기슭 쪽에"고 전했다.


강재준은 "개인적으로 애월 쪽이 좋다. 매일 해안도로에서 러닝하는 모습을 상상하니까 너무 힐링 될 거 같다. 12월에 저희가 하와이 마라톤에 나간다. 첫 풀코스이기 때문에 계속 몸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제주도행을 택한 궁극적인 목표로 "단독 주택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고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준호 '기분 좋아지는 미소'
풋풋하고 청춘의 모습 담긴 영화 '고백의 역사'
연상호 감독의 '얼굴'의 모습은?
스트레이키즈 '돌아온 악동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장윤정 서브" 후배 아나운서 막말 후폭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연봉, LA FC 전체 선수단 '절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