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레슨좌'도 별 수 없네..유노윤호 "인생 배우는 아픔" 폴댄스 도전 [과몰입클럽]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사진제공=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 가수 겸 배우 유노윤호가 폴 댄스에 도전하며 인생을 배우는 아픔을 경험한다.


3일 오후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에서는 유노윤호의 '리브랜딩 프로젝트'가 공개된다. 끊임없이 새로운 경험에 몰입하며 또 다른 자신을 찾아가는 그의 과몰입 일상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아낼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서 유노윤호는 폴댄스 배우기에 도전한다. 춤이라면 뭐든지 잘할 것 같은 유노윤호지만, 폴 앞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인다. 특히 유연성 테스트에서부터 한계를 경험한 그는 승부욕을 불태운다.


열정으로 가득 찬 그는 선생님이 보여주는 고난도 폴 동작들에 연이어 도전한다. 최소 6개월은 배워야지 할 수 있는 동작을 해내는 유노윤호를 보며 선생님은 선수까지 권유한다고. 기세를 몰아 유노윤호는 폴 위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그는 '내 멋대로'를 통해 데뷔 최초 폴댄스 공연을 공개한다.


/사진제공=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또한 유노윤호는 폴댄스 도중 예상치 못한 아픔을 경험한다. 평소 고난, 시련과 관련된 수많은 명언과 경험담을 남긴 유노윤호지만, 이번 아픔 앞에서는 "마음속에서 깊은 빡침(?)이 올라오더라. 인생을 배우는 아픔이었다"고 솔직한 감정을 전했다고. 과연 폴댄스 수업 중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폴댄스를 배우고 난 뒤에도 새로운 배움을 이어가는 유노윤호를 지켜보던 탁재훈은 결국 "스태프들이 너 녹화 찍기 싫대"라고 일침을 날려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새로운 나'를 만들기 위해 배움을 게을리하지 않는 '레슨좌' 유노윤호의 일상에 궁금증이 커진다. 3일 오후 10시 첫 방송.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