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삼달리·뭉찬4' 한은성, 오늘(7일) 결혼 "예비신부 승무원" [스타이슈]

발행:
허지형 기자
배우 한은성이 1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단막극 '핸섬을 찾아라 : 드라마스페셜 2024'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핸섬을 찾아라'는 재기를 꿈꾸는 해체 13년차 무명 아이돌 '큐티'가 실종된 전 멤버 '핸섬'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로드무비다. 이날 오후 10시 45분 방송. / 2024.11.12 / 사진제공=KBS /사진=김창현 chmt@
배우 한은성이 1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단막극 '핸섬을 찾아라 : 드라마스페셜 2024'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핸섬을 찾아라'는 재기를 꿈꾸는 해체 13년차 무명 아이돌 '큐티'가 실종된 전 멤버 '핸섬'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로드무비다. 이날 오후 10시 45분 방송. / 2024.11.12 / 사진제공=KBS /사진=김창현 chmt@

배우 한은성이 결혼한다.


한은성은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오랜 연애 끝에 소중한 사람과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의 예비신부는 비연예인 승무원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어 "결혼을 준비하며 더 마음이 풍요로워지고 단단해지는 경험을 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인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하는 자리에 와주셔서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사진=한은성 SNS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에 "앞으로도 배우 한은성이 좋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은성은 2014년 2014 'SNL 코리아 시즌5'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신성한, 이혼', '꽃선비 열애사', 영화 '굿바이 싱글' 등에 출연했다.


특히 JTBC 드라마 '웰컴 투 삼달리'에서 바람피운 신혜선 전 남자친구 천충기 역을 맡아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그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시즌4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故 대도서관은 위대하다" 추모 물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탬파베이 부진, 외로움 때문이었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