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남주, 다이어트 루틴 "퍼질러 있다 한 달 독하게 관리"[안목의 여왕]

발행:
김나연 기자
김남주 / 사진=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 사진=SBS Life 안목의 여왕

배우 김남주가 자신의 다이어트 루틴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16회 촬영에서 김남주는 바라고 바랐던 떡볶이 투어에 나섰다.


이날 김남주는 판 떡볶이부터 즉석 떡볶이까지 자신의 맛집 떡볶이 가게를 공개하고 리뷰를 펼쳤다. 떡볶이를 마음껏 먹는 동시에 튀김, 김밥 등 분식류까지 접수하며 "먹방 유튜버들 존경스럽다"고 먹방의 고충을 느끼며 "바지가 계속 딱 맞고 있다"고 장난스런 투정을 해 폭소케 했다.


김남주는 떡볶이를 먹으며 다이어트 이야기도 꺼냈다. 그는 "내가 다이어트를 이렇게도, 저렇게도 해봤다. 조금씩 관리하면 덜 힘들지 않냐. 임박해서(하지 말고) 그런데 그건 안되더라. 나는 그냥 퍼질러 있다가 한 달, 한 주 독하게 하는 것이 더 맞는 것 같다"고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전했다.


이어 "계속 평생을 그렇게(식단 관리하며) 살 수 없다. 평생을 꼿꼿한 자세로 몸에 좋은 것만 먹고"라며 "난 몸에 나쁜 것도 먹고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김남주가 요리 연구가 홍신애에게 쿠킹 클래스를 받는 모습을 담은 16회는 11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며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심자윤 '직장인 필수 손하트'
김원훈 '완벽한 직장인'
'백번의 추억, 백번 보세요'
변론기일 직접 출석한 민희진 전 대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美 원정 평가전 '1승 1무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