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진 "SES 시절, 다이어트 NO..막 먹어도 살 안쪄 바지 줄였다"[전현무계획2][별별TV]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 MBN , 채널 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
/사진= MBN , 채널 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

배우 유진이 걸그룹 SES 활동 당시 다이어트를 전혀 하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19일 방송된 MBN, 채널 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에서는 '먹브로' 전현무, 곽튜브가 '먹친구' 유진, 지현우와 함께 허심탄회한 추억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유진은 자신의 28년 단골인 서울의 압구정동의 한 부대찌개 맛집을 소개했다. 그는 "1997년 데뷔 후 멤버들과 셋이서 다 같이 왔던 곳"이라며 감상에 젖었다.


전현무는 옛 맛을 고스란히 간직한 부대찌개의 맛에 놀라워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던 중 유진을 향해 "SES 활동할 때 이걸 먹었다고? 관리하기 너무 힘들었을 텐데"라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사진= MBN , 채널 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

이에 유진은 "그때는 막 먹어도 살이 안 찔 때였다"며 "맨날 춤추고 너무 힘드니까 바지를 맨날 줄였다. 새벽에도 먹고 밤에도 먹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유진은 과거와 달라진 몸 상태에 울상을 지었다. 그는 "내가 지금 밥을 못 먹는 게 한이다. 살을 빼야 한다"라고 한숨을 쉬었다. 이에 전현무가 "근데 왜 칼국수 면은 먹냐"라고 지적하자 유진은 "칼국수라도 먹으려고 밥을 안 먹는 거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힙힙! 세리머니~!'
TWS(투어스) '청량한 미소년들'
엔믹스 '예쁘고 멋진 소녀들'
서현 '마카오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블링 리사·변우석·김혜윤·SB19·르세라핌..AAA 2025 사전투표 1위 주인공 나왔다![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