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서진 "혼전순결 31년 째..그린벨트다" 깜짝 고백에 '술렁'[살림남2][별별TV]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사진=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가수 박서진이 혼전 순결을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생애 첫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박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서진은 2026 S/S 서울패션위크 준비를 위해 개그맨 김용명, 가수 강균성과 함께 패션 훈련에 돌입했다. 강균성은 특훈에 지친 박서진을 위해 복분자, 와송, 마, 바나나, 아로니아 베리, 꿀 등을 넣은 '활력 주스'를 손수 만들어주며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했다.


이를 본 김용명은 강균성을 향해 "혼전 순결인데 이걸 왜 마시냐"라고 깐족거렸고, 박서진 역시 "진짜 혼전순결이 맞느냐"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박서진은 "저는 혼전순결 31년 차다. 그린벨트다"라고 깜짝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은지원은 "얘는 오리지널이다. 성자다"라고 소리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사진=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에 강균성은 "연애를 안 하는 거냐, 하고 싶어도 못 하는 거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박서진은 "그동안 너무 바빴다. 지금 이렇게 물이 밀려오고 있는데 연애 때문에 놓칠까 봐 아깝다는 불안감이 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수빈은 "아티스트는 사랑을 해야 감정이 올라온다"라고 말했고, 백지영 역시 "너무 예쁜 나이인데 아깝다"라고 안타까워했다. 박서진은 "그래서 노래할 때 사랑 느낌을 못 낸다"라고 고백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병만, 20일 새신부와 행복한 결혼식 [★포토]
스트레이키즈 '힙힙! 세리머니~!'
TWS(투어스) '청량한 미소년들'
엔믹스 '예쁘고 멋진 소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망한 배우' 이병헌 [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FA 여부, ATL 미래 바꾼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