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균성, 혼전순결 깼다.."14년 연애 동안 안 지킨 사람이 더 많아"[살림남2][★밤TView]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가수 강균성이 혼전 순결을 위반했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생애 첫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박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서진은 2026 S/S 서울패션위크를 준비하기 위해 개그맨 김용명, 가수 강균성과 함께 패션 훈련에 돌입했다. 강균성은 특훈에 지친 박서진을 위해 복분자, 와송, 마, 바나나, 아로니아 베리, 꿀 등을 넣은 '활력 주스'를 손수 만들어주며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했다.


이를 본 김용명은 강균성을 향해 "혼전 순결인데 이걸 왜 마시냐"라고 깐족거렸고, 박서진 역시 "진짜 혼전순결이 맞느냐"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2011년 혼전순결 서약서를 썼다고 밝힌 강균성에게 두 사람은 "14년간 혼전 순결을 지키고 있냐"고 추궁했다.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강균성은 "아니다"라고 부인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그가 1년 전 마지막 연애를 했다고 밝히자 박서진은 "그분이랑은 지켰냐"고 물었다. 이에 강균성은 "못..."이라고 말을 잇지 못했고, 은지원은 "서약서는 뭐 하러 썼냐. 계약 위반이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서진은 "14년 동안 많은 연애를 하셨을 거 아니냐. 혼전 순결을 지킨 사람이 있냐"라고 물었고, 강균성은 "그사이에 연애를 많이 했다. 지킨 사람이 있지만 안 지킨 사람이 더 많다"라고 고백하며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에스파 카리나 '예쁨이 활짝 피었습니다!'
TXT 범규 '아침부터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