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균성, 혼전순결 깼다.."14년 연애 동안 안 지킨 사람이 더 많아"[살림남2][★밤TView]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가수 강균성이 혼전 순결을 위반했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생애 첫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는 박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서진은 2026 S/S 서울패션위크를 준비하기 위해 개그맨 김용명, 가수 강균성과 함께 패션 훈련에 돌입했다. 강균성은 특훈에 지친 박서진을 위해 복분자, 와송, 마, 바나나, 아로니아 베리, 꿀 등을 넣은 '활력 주스'를 손수 만들어주며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했다.


이를 본 김용명은 강균성을 향해 "혼전 순결인데 이걸 왜 마시냐"라고 깐족거렸고, 박서진 역시 "진짜 혼전순결이 맞느냐"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2011년 혼전순결 서약서를 썼다고 밝힌 강균성에게 두 사람은 "14년간 혼전 순결을 지키고 있냐"고 추궁했다.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강균성은 "아니다"라고 부인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그가 1년 전 마지막 연애를 했다고 밝히자 박서진은 "그분이랑은 지켰냐"고 물었다. 이에 강균성은 "못..."이라고 말을 잇지 못했고, 은지원은 "서약서는 뭐 하러 썼냐. 계약 위반이다"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서진은 "14년 동안 많은 연애를 하셨을 거 아니냐. 혼전 순결을 지킨 사람이 있냐"라고 물었고, 강균성은 "그사이에 연애를 많이 했다. 지킨 사람이 있지만 안 지킨 사람이 더 많다"라고 고백하며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병만, 20일 새신부와 행복한 결혼식 [★포토]
스트레이키즈 '힙힙! 세리머니~!'
TWS(투어스) '청량한 미소년들'
엔믹스 '예쁘고 멋진 소녀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망한 배우' 이병헌 [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FA 여부, ATL 미래 바꾼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