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동상이몽2' 김영광, ♥의사 아내+초호화 집 공개.."차 31번 바꿨다"[★밤TView]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전 축구 선수 김영광이 의사 아내는 물론 초호화 아파트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김영광, 김은지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김영광의 아내 김은지 씨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병원의 의사였다. 김영광은 "지성도 갖추고 있고 일단 예쁘다. 산다라박이랑 예원 닮았다. 얼굴이 되게 청순하다. 완벽한 내 이상형"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구라는 "(아내의) 집안이 엄청난 재력가인가"라고 묻자, 임수향은 "괜찮게 사는 거 같다. 언니는 도움 없이 자수성가한 스타일"이라고 했다. 서장훈은 "부인이 대표 원장 아니냐. 저기가 청담동 한복판이라 임대료가 장난 아니다. 월세가 엄청나다"라고 감탄했다.


김영광은 "내가 울산 현대 팀에 있을 때 지인 식사 자리에 합류했다. 그 자리에서 보고 첫눈에 반했다. 24시간 안에 프러포즈했다"라며 "첫 만남에 결혼하자고 했다.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다. 나도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랬나 싶지만 '이 여자다' 싶었다. 다음날 어필하려고 올스타전에 초대했다. 그때 선배들을 다 제치고 인기상을 받았다. 전반전 시작 전 상을 받았는데 전반전 끝나고 오더라. 어필도 못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날 아침에 일어난 김영광은 안방이 아닌 드레스룸에서 눈을 떴다. 그는 "아내가 진짜 힘들 때 씻고 안방을 갔는데 되게 피곤해하면서 잔다. 그러면 깰까 봐 옷방 가서 잔다. 일주일에 3번씩 그런다"라고 했다. 서장훈은 "현재 상황이 아내를 잘 모셔야 하는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딸들이 중2병과 사춘기를 겪고 있다. 정말 쉽지 않다. 아내가 가장 역할을 하고 있으니 내가 주부 역할을 맡고 있다"라고 하자, 아내는 "임시 가장이다"라고 전했다.


김영광의 문제는 과소비로 지적됐다. 아내는 "뭘 하나 살 때 1개보다 3개가 싸면 그렇게 사고 10개가 사면 10개를 산다"라고 호소했다. 김영광은 "차는 21번보다 더 바꿨다. 31번 바꿨다"라며 "돈 잘 벌 때는 신상 휴대폰이 나올 때마다 바꿨다. 지금은 휴대폰 바꾸는 게 좀 부담이다. 그때부터 케이스를 사기 시작했다. 케이스를 바꾸니 핸드폰이 바뀐 느낌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아내는 "핸드폰 케이스 산 걸 다 합하면 핸드폰을 바꾸고도 남았다"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저작권 논란 '불꽃야구' 운명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도 우승 반지' 다저스, 토론토 꺾고 월드시리즈 제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