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영광 "♥아내, 산다라박 닮은 꼴..청담동 피부과 의사"[동상이몽2][별별TV]

발행:
안윤지 기자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동상이몽' 전 축구 선수 김영광의 아내가 산다라박 닮은꼴로, 엄청난 재력가임이 밝혀졌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김영광, 김은지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김영광의 아내 김은지 씨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병원의 의사였다. 김영광은 "지성도 갖추고 있고 일단 예쁘다. 산다라박이랑 예원 닮았다. 얼굴이 되게 청순하다. 완벽한 내 이상형"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구라는 "(아내의) 집안이 엄청난 재력가인가"라고 묻자, 임수향은 "괜찮게 사는 거 같다. 언니는 도움 없이 자수성가한 스타일"이라고 했다. 서장훈은 "부인이 대표 원장 아니냐. 저기가 청담동 한복판이라 임대료가 장난 아니다. 월세가 엄청나다"라고 감탄했다.


김영광은 "내가 울산 현대 팀에 있을 때 지인 식사 자리에 합류했다. 그 자리에서 보고 첫눈에 반했다. 24시간 안에 프러포즈했다"라며 "첫 만남에 결혼하자고 했다. 사람들이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다. 나도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랬나 싶지만 '이 여자다' 싶었다. 다음날 어필하려고 올스타전에 초대했다. 그때 선배들을 다 제치고 인기상을 받았다. 전반전 시작 전 상을 받았는데 전반전 끝나고 오더라. 어필도 못 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도 어쩔수가 없다'
믿고 보는 '어쩔수가 없다'
킥플립, 처음 불러보는 노래
김고은 '남다른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한소희X전종서, 부국제 개막식 극과 극 드레스 화제[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MLS 손흥민 신드롬 '1골 2도움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