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대호·최다니엘·전소민, 백두산 떠났다..'위대한 가이드2.5' 10월 28일 첫방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에 출연하는 방송인 김대호와 배우 최다니엘, 전소민이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제작진은 최근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의 백두산 출국길 사진을 24일 공개했다.


사진 속 세 사람은 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공항 패션을 뽐내고 있다. 전소민의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도 눈길을 끈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한때 핑크빛 소문까지 불러일으켰던 최다니엘과 전소민은 물론 '위대한 가이드2'를 함께하며 한층 가까워진 김대호까지, 세 사람이 이번 백두산 여행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제작진은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이 최근 첫 여행지인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세 사람은 만나자마자 왁자지껄 수다 본능을 터뜨리며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 제작진은 출국 전부터 '이 케미 미쳤다'고 감탄했다"며 "세 사람과 함께 또 다른 여행 메이트 한 명이 백두산을 여행한다. 베일에 싸인 백두산 여행 메이트는 누구일지, 이들이 얼마나 특별하고 즐거운 백두산 여행을 할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MBC에브리원 인기 여행 리얼리티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위대한 가이드2' 멤버 전원이 합류했으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 역할을 맡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오는 10월 2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찬욱 감독 '거장의 카리스마'
손예진 '완벽 미모'
우리들의 발라드 '탑백귀 어셈블'
디즈니플러스 첫 사극 드라마 '탁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경쟁 도입한 부국제, 빛나는 격론의 장[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덕분에' LA FC 위상이 달라졌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