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남, ♥이상화 분노 유발하는 초고열량 식단..라면 2개+햄+마요네즈 [전참시]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전지적 참견 시점'

가수 강남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25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연출 김윤집·전재욱·이경순·김해니·정동식·이다운,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측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366회에서는 '용문동 인싸' 강남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남의 유튜브 과몰입 일상이 공개된다. 강남은 일어나자마자 침대에 누운 채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 조회수를 확인하며 하루를 시작한다. 업로드한 영상을 시도 때도 없이 무한 새로고침하는가 하면 조회수에 집착(?)하는 강남의 프로 유튜버다운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또한 강남은 아침부터 칼로리 폭탄 식사를 만들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평소 강남의 식단을 챙기는 아내 이상화가 외출한 틈을 타 고칼로리 음식들과 함께하며 일탈을 즐긴다. 심지어 강남은 라면 물 조절에 실패하자 익숙한 듯 라면을 하나 더 추가한다고. 여기에 햄과 마요네즈를 곁들여 먹는 모습에 참견인들은 경악이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전지적 참견 시점'

강남의 다채로운 매력은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용산 용문 시장으로 향한 그는 시장 안을 돌아다니면서 특유의 친화력으로 '용문동 인싸' 면모를 보인다. "용문 시장에 나가면 사람들이 다 알아본다"는 매니저의 말처럼 시장 사람들과 인사를 주고받으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크리에이터로서 강남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고. 특히 이상화의 고가의 포르셰를 분홍색으로 칠해 화제가 된 유튜브 영상의 숨소리도 낼 수 없던(?)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된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제공='전지적 참견 시점'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0월에 찾아올 대환장 코미디 '퍼스트라이드'
엔시티 도영 '귀여운 출국인사!'
문가영 '사랑스런 인사'
올데이프로젝트 '세상멋진 ADP!'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블핑 집안싸움 치열..리사vs제니 'AAA 인기투표' 女솔로 '박빙' [AAA2025]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