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호선 상담소' 2026년 1월 첫 방송..호랑이 쌤 '종전 선언'[공식]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tvN STORY
/사진제공=tvN STORY

대한민국 대표 심리 상담가 이호선이 가족 내 관계 전쟁을 해결하기 위해 상담소를 연다.


30일 tvN STORY에 따르면 오는 2026년 1월 '이호선 상담소'가 첫 방송 예정이다.


이호선은 다정한 위로로, 필요할 땐 따끔한 충고로, 갈등 종결을 위해 방송가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전문 상담가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관계 전쟁' 발발 원인을 파악하고 종전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상담 프로그램 tvN STORY '이호선 상담소'가 론칭되는 것.


가장 친밀하지만 때론 상처를 주고 받기도 하는 애증의 관계 모녀 사이에서부터 서로의 존재를 인정받고 싶은 부자 관계, 닮은 듯 전혀 다른 혈육 형제 관계에 이르기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갈등을 다룰 예정이다.


가족 관계 갈등을 지켜 본 '호랑이 쌤' 이호선 교수는 어떤 솔루션으로 갈등의 종식을 선언할 지 벌써부터 사이다처럼 속 시원해질 상담이 기대감을 높인다.


프로그램 연출은 tvN '우리들의 차차차', '조립식 가족' 등 가족 관찰을 통해 남다른 통찰력을 선보였던 이민정 PD가 맡는다.


이민정 PD는 "'이호선 상담소'는 전문적인 진단이 필요한 가정의 사연을 통해 실질적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호스트의 전문성을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방송으로 접하게 될 사연들을 통해 시청자들도 인사이트를 얻고 그를 토대로 가정에서 실천도 해 보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규영 '완벽 미모'
임시완 '사마귀 같은 카리스마'
용준형-현아 '달콤한 순간'
BTS 지민 '눈부신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재미난 세상, 마치겠습니다"..故 전유성 추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