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불후의 명곡 -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 VOD, 오늘(7일) 티빙&웨이브 공개

발행:
수정:
문완식 기자
사진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임영웅의 첫 단독 특집 KBS 2TV '불후의 명곡 – 임영웅과 친구들'을 오는 10월 7일부터 VOD로 공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콘텐츠를 선사한다.


이번 특집은 임영웅이 약 5년 만에 '불후의 명곡' 무대에 복귀하며 더욱 의미를 더한 방송으로, 지난 8월 30일과 9월 6일 두 차례에 걸쳐 방영됐다. 해당 회차는 당시 방청 신청자만 1만 명에 이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방송 직후에도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 티빙과 웨이브에서 온 가족이 함께 임영웅과 친구들이 선사하는 생생한 감동을 모두 즐길 수 있다.


KBS 2TV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에는 임영웅과 음악적 인연을 맺어온 선후배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기존 경연 형식에서 벗어난 협업 무대를 펼쳤다. 출연진에는 '노래하는 음유시인' 이적, 1세대 펑크 록 밴드 노브레인, 'OST 여왕' 린, 감미로운 음색의 로이킴, 짙은 감성의 최유리, 트로트 신예 전종혁, 독보적인 음색의 조째즈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임영웅은 이날 무대에서 정규 2집의 신곡을 최초 공개하며 또 한 번의 음악적 진화를 보여줘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빙 관계자는 "임영웅과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 콘텐츠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특색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KBS 2TV '불후의 명곡-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10월 7일부터 티빙과 웨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