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인교진, 1등 사윗감 인증.."백점 만점에 98점..2점은 딸 빼앗긴 서운함"[스타이슈]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INSO COUPLE)'
/사진=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INSO COUPLE)'

배우 인교진이 사랑받는 사위임을 인증했다.


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INSO COUPLE)'에는 '오리고기 종결편 꼬치부터 주물럭 그리고 탕! 빠질 수 없는 한 병만까지'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장인, 장모와 함께 오리고깃집에서 보양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인교진은 장인과 술잔을 부딪히며 "아버님이랑 이렇게 한 잔 먹는 게 너무 좋다"라고 말했고, 소이현은 "오빠도 곧 사위 볼 거잖아"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딸바보' 인교진은 "그런 얘기는 하지 말라. 갑자기 지금 어색하네"라고 정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INSO COUPLE)'

이때 소이현은 부모님께 "사위 점수가 몇 점이냐"라고 물었고, 장인은 "100점 만점에 98점"이라고 후한 점수를 매겨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모 역시 "100점 만점에 105점이다"라고 말하며 사위 사랑을 드러냈다.


이를 듣던 인교진은 "장모님이 왜 이렇게 센스 있으신지"라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이에 소이현이 부친에게 98점을 준 이유를 묻자 인교진은 "2점은 여지를 둬야"라고 답했다. 그러나 장모는 "아니다. 딸을 뺏겨서 서운한 마음의 2점이다"라고 정정했고, 장인은 "네가 그걸 모르냐?"라고 대꾸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