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홍진경 딸, 유학 후 달라졌다..수학 1등·4개 국어까지 [공부왕찐천재]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방송인 홍진경 딸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외국으로 유학간 홍진경 딸 라엘이 충격적인 근황 최초 공개 (노래 실력, 다이어트 비법)'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홍진경은 "라엘이 왔다. 살이 많이 쪘고 자기 외모에 자신이 없다. 근데 난 다행인 거 같다. 왜냐면 상태가 안 좋은데 자신 있는 것보다는. 그래서 얼굴 공개할 수 없는 거는 정말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등장한 홍진경 딸 라엘 양은 "학교를 외국에서 다니고 있다. 최근에 기숙사 학교에 갔다. 애들도 많이 사귀고 공부도 나름 열심히 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캡처

특히 앞서 홍진경은 딸이 수학 특별반에 들어갔다고 자랑한 바 있다. 이에 라엘 양은 "진도가 너무 빨라지고 배우는 게 너무 어려워진다. 더 이상 1등을 하지 못할까 봐 특별반에 안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라엘 양은 이날 4개 국어로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일본어와 중국어, 영어로 자기소개해 놀라게 했다.


또한 그는 "저와 엄마를 오랫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린다. 여러분께 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보여드리기 전에 살 빼는 게 먼저인 거 같다. 몇 달만 기다려달라. 조만간 나오도록 하겠다"고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냈다.


한편 홍진경은 지난 2003년 5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해 2010년 딸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결혼한 지 22년 만인 올해 8월 이혼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언제나 예쁨이 뿜뿜!'
이번엔 아시아로,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개
제1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제로베이스원 '일본 콘서트도 파이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외모 병X처럼 만들어놔, 성형 내 돈으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PO 최후 승자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