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40kg대' 화사 "'뼈말라' 몸매 11월까지 유지할 것..피자 먹고파"[유인라디오]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 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
/사진= 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

가수 화사가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에는 '그래서 저희는 합의 끝에 '굿굿바이'를 골랐습니다 | 화사 | 유인라디오 S2 EP.02'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화사는 최근 화제가 된 체형에 대해 "주변에서 저를 볼때마다 다 걱정하신다. 근데 저는 지금 너무 건강하다. 걱정 안하셔도 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화사는 5kg 정도 감량했다고 밝히며 "건강에 나쁜 게 체지방인데 체지방이 많이 빠진 것 같다. 운동도 요새 열심히 하고 있고 체지방이 많이 빠져서 효과가 커 보이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유인나는 "활동이 끝나도 지금의 체중을 유지할 계획이냐"고 물었고, 화사는 "일단 11월까지는 유지하고, 다음엔 '이번엔 어떤 몸매를 가져 볼까?'"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사진= 유튜브 채널 '유인라디오'

화사는 "피자가 너무 먹고 싶다. 밀가루를 안 좋아하긴 하는데 피자를 3단으로 접어서 막 넣고 싶다"라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화사는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주로 밥 대신 호밤고구마(호박고구마+밤고구마)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 중탕기로 찐 계란, 닭가슴살을 먹었다. 먹을 때 행복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유인나가 "다 맛있는 거다. 브로콜리는 안 드셨나"라고 묻자 화사는 곧바로 "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최강야구'vs'불꽃야구' 화해 거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