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민수♥' 임라라, 출산 후 고통 호소 "생리통 50배 진통" [엔조이커플]

발행:
수정:
허지형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캡처

개그우먼 임라라가 쌍둥이 출산 후 후유증을 털어놨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왜 회복이 안되죠?.. 조리원에서 찾아온 지옥같은 출산 후유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임라라는 "배가 하나도 안 들어갔다. 이거 어떻게 넣냐. 출산했지만 아직 8개월 차만큼의 배 크기다"라며 "다이어트 안 할 거다. 초유를 주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손민수는 "소양증만 좀 괜찮아지면 초유 줄 수 있을 거다. 여기서는 힐링하고 마사지 많이 받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해라"라고 위로했다.


임라라는 "멘탈 잡기가 힘든 게 막달부터 계속 달려오고 있다. 막달에, 임신 소양증 왔고, 제왕절개 통증에 젖몸살, 훗배앓이 등. 제정신일 수가 없다"고 고통을 호소했다.


이어 그는 "훗배앓이 때문에 뭘 할 수가 없다. 생리통 50배 진통이 왔다 갔다 한다. 사는 게 사는 게 아니다"라면서도 "그런데 아기 보면 신난다"고 전했다.


한편 임라라는 개그맨 손민수와 긴 연애 끝에 2023년 결혼해 지난 10월 14일 시험관 시술로 쌍둥이 남매를 품에 안았다. 출산 직전 임신성 소양증을 겪은 임라라는 출산 후 출혈로 중환자실에 입원하는 응급 상황을 겪었으나 현재 회복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前 매니저 '새 녹취록', 진실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