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손민수♥' 임라라, 출산 후 고통 호소 "생리통 50배 진통" [엔조이커플]

발행:
수정:
허지형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캡처

개그우먼 임라라가 쌍둥이 출산 후 후유증을 털어놨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왜 회복이 안되죠?.. 조리원에서 찾아온 지옥같은 출산 후유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임라라는 "배가 하나도 안 들어갔다. 이거 어떻게 넣냐. 출산했지만 아직 8개월 차만큼의 배 크기다"라며 "다이어트 안 할 거다. 초유를 주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손민수는 "소양증만 좀 괜찮아지면 초유 줄 수 있을 거다. 여기서는 힐링하고 마사지 많이 받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해라"라고 위로했다.


임라라는 "멘탈 잡기가 힘든 게 막달부터 계속 달려오고 있다. 막달에, 임신 소양증 왔고, 제왕절개 통증에 젖몸살, 훗배앓이 등. 제정신일 수가 없다"고 고통을 호소했다.


이어 그는 "훗배앓이 때문에 뭘 할 수가 없다. 생리통 50배 진통이 왔다 갔다 한다. 사는 게 사는 게 아니다"라면서도 "그런데 아기 보면 신난다"고 전했다.


한편 임라라는 개그맨 손민수와 긴 연애 끝에 2023년 결혼해 지난 10월 14일 시험관 시술로 쌍둥이 남매를 품에 안았다. 출산 직전 임신성 소양증을 겪은 임라라는 출산 후 출혈로 중환자실에 입원하는 응급 상황을 겪었으나 현재 회복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레저 요시 '언제나 멋진남자!'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저작권 논란 '불꽃야구' 운명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도 우승 반지' 다저스, 토론토 꺾고 월드시리즈 제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