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금새록, 복싱 잠정 중단 선언.."드레스 핏 위해 근육 빼는 중"[전현무계획][별별TV]

발행:
정은채 기자
(부산=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금새록이 17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9.1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부산=뉴스1) 권현진 기자
(부산=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금새록이 17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열린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5.9.18/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부산=뉴스1) 권현진 기자

배우 금새록이 드레스 핏을 유지하기 위해 복싱을 쉬고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14일 방송된 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3' 5회에서는 전현무, 곽튜브, 금새록이 경북 상주에서 맛집을 즐기는 여정이 그려졌다.


이날 금새록은 과거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생활복싱대회에서 4개월간 훈련해 금메달을 획득했던 사실을 언급했다. 하지만 현재는 대회 이후 복싱을 전혀 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전현무계획' 방송화면 캡쳐

그는 "(이후에도 복싱을) 하긴 할 거다. 근육이 너무 커졌다. 원래 어깨 넓은 편인데 근육도 붙다 보니까 드레스 핏 때문에 근육을 빼는 중이다. 그걸 빼려면 아무것도 하면 안 된다. 누워만 있어야 한다"고 설명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금새록은 애주가 면모도 드러냈다. 그는 "일을 할 때는 술을 잘 안 마신다. 맥주, 위스키 다 좋아한다. 그런데 저는 자기 전에 한 캔 끝, 그런 스타일이다"라며 자신의 음주 스타일을 털어놨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반짝이는 비주얼'
르세라핌 사쿠라-홍은채 '러블리 핌둥이!'
솔지 '미미 카리스마'
베일드 뮤지션,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항소는 없었다..뉴진스, 어도어 전속계약 유효 확정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시장 열렸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