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대 출신' 이현이 "대학시절, 싸이월드 얼짱 김희철에 반해"

발행:
김정주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
/사진=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대학 시절 첫사랑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에는 '모교 이화여대 갔다가 과거 탈탈 털린 이현이(전설의 미팅, 첫사랑, 흑역사)'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강연을 위해 모교 이화여자대학교에 방문한 이현이는 대학 시절을 함께한 절친을 만나 옛 추억에 잠겼다.


이현이의 친구는 "옛날에는 '얼짱'이 있었다. 네가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씨를 발견해 우리한테 공유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이현이는 "당시 김희철 씨가 싸이월드 얼짱으로 유명했다. 친구들에게 '이 사람 봐라. 신기하다'라고 했었다"며 맞장구쳤다.


그러자 친구는 "현이가 아이돌 스타일을 좋아했다. 그래서 Y2K도 좋아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워킹맘이현이'

그런가 하면 이현이는 대학 시절 짝남과의 일화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만화주인공을 닮은 고구마 맛탕집 알바생에게 반해 쫓아다녔다고.


그는 "한 번에 많이 사면 한 번밖에 못가니까 여러 번 사면서 자주 갔다"며 "한 번은 빠스를 사러 갔는데 드라마처럼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다. 사장님이 뒤에서 보시다가 우산을 빌려주시면서 같이 차 마시고 오라고 하시더라. 커피숍에 가서 대화를 해보니까 많이 깼다. 그 이후로 지금까지도 고구마 맛탕을 안 먹는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한소희 '겨울꽃이 피었습니다~'
김고은 '빠져드는 눈빛'
전도연 '넘치는 카리스마'
지창욱 '완벽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