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전 남편 충격 만행 폭로.."내연녀와 건너편 아파트서 불륜"[데이앤나잇][스타이슈]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MBN 방송화면
/사진=MBN 방송화면

김주하 앵커가 전 남편의 만행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김주하의 데이앤나잇'에는 김주하와 20년 지기 오은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김주하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전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직접 털어놨다.


이날 김주하는 오은영을 게스트로 섭외한 이유에 대해 "사실 오늘 오 박사님을 모신 이유가 있다"며 "제가 새롭게 토크쇼를 진행하면서 제 개인사, 사생활 추측성 기사들이 많이 나오더라. 그래서 제가 오랜 고민 끝에 이 자리에서 제 사생활에 대해 고백해야겠다 싶어 제 자신에 대해서 저보다 많이 아시는 오 박사님을 모신 것"이라고 밝혔다.


우선 김주하는 한창 잘 나가던 시기 결혼한 것을 두고 "그때 그 사람(전 남편)밖에 없었다"며 "저한테 그렇게 잘해준 사람도 없었다. 저는 사실 약간 비혼주의자였다. 그런데 '이렇게 나를 아껴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이라면 결혼해도 되겠다' 싶어서 결혼했다"고 말했다.


/사진=MBN 방송화면

그는 "결혼하고 나니 시어머니도 그렇고 남편도 그렇고 저한테 얘기를 다 안 하는 것 같은, 자기들끼리의 무언가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다. 전 '상대방이 말하고 싶지 않는 것을 캐지 않는 것도 예의다. 그 사람에 대한 사랑이다'라고 혼자 착각했다. 그러다 아이를 낳고 친정 근처로 이사를 가려고 짐을 싸는 과정에서 시어머니 방을 정리하다가 옷장에서 뭔가를 발견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궁금해서 열어보니 그 안에 서류들이 잔뜩 들어있더라. 그중 하나가 전 남편이 저한테 보여줬던 결혼증명서였는데, 그 밑에 가짜 서류 2개 있는 거다. 하나는 원본이었는데 미국에서 받은 결혼증명서였다. 원본 서류에 'DIVORCED'(이혼)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혼한 상태에서 결혼을 했다는 뜻이다. 그런데 저한테 보여준 건 그게 아니었다. 'DIVORCED'를 'SINGLE'(미혼)로 바꿔서 가짜 서류를 보여준 것"이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심지어 김주하는 "저와 결혼하기 한 달 전에 이혼했다는 서류도 있었다"고 전했다. 전 남편이 김주하와 연애 당시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속이고 만나 결혼까지 진행한 것.


김주하는 "(전 남편이) '억울해? 그럼 (결혼) 물러'라고 하더라. 그런데 저는 부모님을 실망시키면 안 된다고 생각했고, 어차피 애도 낳았으니 가정을 지키자는 생각이었다. 친정에도 이 사건을 말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사진=MBN 방송화면

그러나 전 남편은 과거와 마찬가지로 외도를 일삼았다고. 김주하는 "그 사람이 다른 여자를 만나기 시작했다. 제가 전세가 끝나고 다시 이사를 갔는데, 저희 집이 나홀로 아파트 한 동 짜리였다. 외도녀는 정면으로 보이는 아파트 16층에 살았다. 두 사람이 뭘 하는지 다 보였다. (뭘 하는지 본 적도) 있다"고 말해 또 한번 충격을 자아냈다.


김주하 전 남편은 아들을 데리고 내연녀와 만난 적도 있다고. 오은영은 이에 대해 "외도하는 상대를 만날 때 자녀를 데리고 나가는 건 아동 학대"라며 "부모는 감히 그런 짓을 안 한다. 본인이 비록 외도를 할지언정 '내 자식에겐 나쁜 영향을 주지 말아야지'가 본능적으로 있어서 부모라면 감히 안 하는 행동"이라고 김주하 전 남편의 행동을 지적했다.


한편 김주하는 2004년 10월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뒀다. 그러나 전 남편의 외도와 폭행으로 결혼 9년 만인 2013년 11월 이혼 소송을 제기했으며 2016년 6월 이혼 소송을 마무리했다.


당시 김주하는 친권과 양육권, 위자료 5천만 원을 받고, 전 남편에게 10억 2,100만 원을 재산분할 하라는 판결을 받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1월 아닌 '12월 괴담'인가..조진웅→박나래 연예계 연쇄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