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외선 차단은 4계절 내내 365일 필수로 해야 하지만, 그중에서도 여름철은 필수 항목이다. 특히 여성보다 야외 활동이 잦은 남성의 경우,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데 끈적이고 귀찮다는 이유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챙기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스타일리시한 남성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사계절은 물론이고 지금처럼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수시로 휴대하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헤라 옴므는 가벼운 로션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혹은 스틱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발라주는 방법을 제안한다. 그 밖에도 최근 출시된 BB크림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함께 함유되어 있으니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을 원한다면 BB크림을 사용해주는 것도 좋다. 이는 자외선차단은 물론 피부의 잡티까지 커버해주는 기능을 한다.
헤라 홍보 담당자는 "남성의 경우, 여성보다 한번에 멀티기능을 하는 아이템을 선호한다"라고 설명하며, "덥고 끈적이는 여름철 스타일과 피부를 모두 지킬 수 있는 방법은 자외선 차단기능을 하는 가벼운 타입의 BB크림을 바르는 것이다. 이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깨끗한 피부연출을 해주기 때문.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입술에도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립밤을 챙겨 바르는 것이 좋다"라고 덧붙였다.
헤라옴므 ‘셀 프로텍션 에센스 인 비비 SPF35/PA++’ [용량:50ml, 가격:3만5000원대]
맑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위한 에센스 효능의 3중 기능성 남성전용 비비. 남성들의 비비 사용 행태를 반영해 체인징 컬러 캡슐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리퀴드 플루이드 타입으로 손쉽게 바를 수 있는 특징과 피지 컨트롤 파우더로 번들거리지 않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제품은 밝은 피부톤과 어두운 피부톤 두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헤라옴므 ‘셀 프로텍션 에센셜 립밤 SPF15’ [용량:3.6g, 가격:12,000원대]
즉각적인 입술 보습막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해주는 남성전용 기능성 립밤. 식물 유래 오일과 코코아 버터를 함유하고 있어 번들거림 없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비타민E 유도체가 활성 산소로 인한 입술 표면 손상을 케어해준다.
아리따움 파라솔 워터리 선스틱 SPF30/PA+++ [용량:17g, 가격:8,000원대]
촉촉한 워터리 타입 선스틱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손에 내용물이 묻지 않아 운동 등 야외 활동시 효과적인 제품으로, 높은 수분 함량으로 인해 롤링 시 청량감이 느껴지며 끈적이지 않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