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감수성교육 전문기업 ㈜오디뮤직(대표 노주희)이 사업파트너 '오디 지사' 모집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디 지사'는 새로운 음악교육 사업시장을 개혁하고 그 주체가 될 수 있는 능력 있는 사업파트너로, 라이선스 운영사업, 교육센터 운영, 프로그램 사업, 음악교실 운영사업, 가맹센터 모집, 교사파견 관리의 역할을 담당한다.
오디음원 사용권과 공연사업권 사업자를 찾는 이번 모집은 전국 시·군·구별로 유치원, 어린이집 관련 사업자 및 언론사 이벤트 전문사업자를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교육장 보유자로 9월부터 교사연수교육 및 공연개최를 희망하는 자를 우대사업자로 선정할 예정이다.
기본적인 사업자 조건은 '가맹비 500만원과 보증금 500만원을 포함한 1,000만원이 준비된 사업자, 공연개최 사업을 2015년 5월까지 5회 이상 개최 가능한 사업자, 세미나(오디노래, 오디활동, 오디전문교사)를 개최할 수 있는 사업자, 오디 음원CD 세트 판매 가능한 사업자'이다.
지사 가맹은 개설상담 - 서류심사 - 결과통보 - 가맹계약 - 지사교육-초도발송-영업개시의 과정을 거치게 되며, 개설을 위한 상담신청은 오디뮤직 홈페이지(www.audiation.co.kr)에서 가능하다.
오디뮤직 노주희 대표는 "음악가로서 교육학자로서 아이들에게 직접도움이 되는 교육내용을 창안하고자 지난 18년간의 음암감수성계발 전문연구소를 운영하여 오디음악교육프로그램을 완성했다"며 "이미 국내 유수의 교육기관에서 당사의 음악교육을 선택하여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의 보다 많은 영유아들이 음악감수성 교육을 접해볼 수 있도록 지사 설립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그 첫 스텝을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오디뮤직은 영유아 어린이들의 행복한 음악적 삶을 궁극적 목적으로 노래와 놀이, 공연을 창작하는 회사로, 1997년 한국 오디에이션 음악교육연구소를 설립해 한국 최초의 0세 영아부터의 음악교육을 시행하였으며, 현재 음악교육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한 회사다.
오디뮤직 및 지사개설 상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udiation.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만족센터(02-3445-520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