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가족, 연인, 친구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 중이라면 크리스마스 메뉴를 맛보며 특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눈여겨 볼만하다.
‘리츠 키즈 마스(Ritz Kidz-Mas) 패키지’는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1일에서 25일까지 진행하며 코너 디럭스 룸에서의 숙박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크리스마스 쿠키 및 핫 초콜릿 혹은 우유 두 잔을 제공한다.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와 리츠 라이언 인형을 선물해 가족과 함께 트리를 만들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가족의 개성이 담긴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사진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한 가족을 선정해 옥산 뷔페 성인2인과 자녀2인이 함께 사용 가능한 이용권을 증정한다. 패키지 가격은 35만원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가)
‘스위트 셀러브레이션(Sweet Celebration) 패키지’는 이브인 24일에만 진행하는 패키지다.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프랑스 샴페인 모엣 샹동(Moet&Chandon)과 오르되브르(Hors d’oeuvre)를 제공해 로맨틱한 파티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5만원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가)
특별한 하루를 즐기기 위해 좀 더 품격 있는 패키지를 찾는 고객이라면 18일에서 31일까지 리츠칼튼만의 스위트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골든 모먼트(Golden Moment) 패키지’는 리츠칼튼 스위트 객실에서의 숙박과 클럽 라운지 2인, 페보니아 스파 포핸즈 마사지 2인 이용권 및 로랑 페리에 퀴베 로제(Laurent Perrier, Cuvee Rose)와 캐비어를 제공한다.
스파를 받으며 심신의 피로를 풀기에 좋은 패키지로 가격은 98만9000원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가)
‘트윙클 모먼트(Twinkle Moment) 패키지’는 각국 인사들과 셀러브리티가 머문 곳으로 유명한 리츠칼튼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의 숙박 패키지다.
클럽 라운지 2인, 페보니아 포핸즈 마사지 2인 이용권 이외에 ‘007 샴페인’으로 유명한 볼랭저(Bollinger)가 생산하는 최고의 샴페인 ‘볼랭저 비에유 빈뉴 프랑세즈(Bollinger Vieilles Vignes Francaises)’를 제공한다.
최고급 샴페인을 즐기며 완벽한 휴식을 취하고자 한다면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가격은 550만원이다. (세금, 봉사료 별도가). 문의 및 예약 (02)3451-8114.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