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발행:
채준 기자
강진맥우/사진제공=갤러리아
강진맥우/사진제공=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이 9월 4일부터 22일까지 19일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명품관 9/7~22, 16일간)를 시작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에서는 전년대비 2백여 개가 늘어난 1,600여 개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신규 추석 선물세트로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포미(For Me)족을 위한 셀프 기프팅 세트와 최근 국내외 정상회담에서 채택된 문배주 ∙ 마오타이주 등 국가정상 만찬주 세트 그리고 반려동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또한 소비자 구매 트렌드의 변화를 반영, 10만원 이하 농수축산 선물세트와 1~2인 가구를 위한 실속 선물세트 그리고 연관성이 있는 이종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강화했다.


또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메이494 PB상품 및 직수입 선물세트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원 중인 충청남도 우수상품 아름드리 선물세트, 그리고 올해로 28년째를 맞이한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 등 스테디셀러 상품을 구성했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사회적 이슈 및 트렌드 변화를 반영하여 추석 선물세트 상품 개발 방향을 설정했다”라며 “기존의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강화함은 물론, ‘셀프 기프팅 세트’, ‘반려동물 선물세트’ 등 이색 아이템으로 받는 분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올 겨울 만나는 진짜 멜로 드라마 '러브 미'
감동 실화 영화 '슈가'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 이모' 추가 폭로 터졌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