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앱솔루트,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출간

발행:
채준 기자
사진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민아림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저서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 출간을 기념해 아토피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


‘의사 엄마의 아토피 수업’은 ‘민앤민 소아청소년과의원’ 부원장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민아림 의사가 아토피를 이겨낸 세 아이의 엄마이자 의사로서 자신의 육아체험과 전문지식을 토대로 아토피의 개념과 예방, 치료, 관리법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한 책이다.


앱솔루트는 우유 단백질에 민감해 아토피 피부염 등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아기들을 위한 제품들을 운영 중이며, 아토피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모유 연구와 분유 개발을 하고 있는 매일유업의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및 민아림 전문의와 함께 특별 강연과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연은 아토피를 주제로 진행되며, 1차 강연은 오는 14일 금요일(서울 성수동), 2차는 다음달인 10월 17일(서울 역삼동)에 두 차례 열릴 계획이다. 참여 신청과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의 임신육아정보 포털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확인 가능하며 1차는 70명, 2차는 230명까지 모집한다.


아토피 피부염은 알레르기 질환의 한 종류로 알레르기 질환은 식품알레르기, 아토피 피부염, 천식, 알레르기 비염이 대표적이다. 나이에 따라 순차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유전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부모 중 한 명에게 알레르기 질환이 있다면 아이에게 유전될 가능성이 높다. 어릴 때 심한 아토피 피부염이 있다가도 자라면서 없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성인기 다른 알레르기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어 환경적 요인에 의해 쉽게 재발할 수 있는 만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올아워즈, 네 번째 미니앨범 'VCF'로 컴백
에스파 윈터 '뷰티풀 리치 걸!'
트와이스 사나 '아름다운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덕 제대로..국중박 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이재성 결국 소집해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