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여수, 공연 보며 ‘해양생태계 보호’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2017년 2월 국제적 멸종위기종 1급으로 지정된 푸른바다거북 124마리 인공번식을 국내 최초로 성공한 이후 해양수산부와 국립해양생물자원관, 해양환경공단 등 유관 기관과 바다거북 종 증식 및 방류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하지만 해양생태계를 위협하는 바다 쓰레기로부터 멸종 위기종 보호는 쉽지 않은 과제다. 최근에는 정치망에 걸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치료를 받고 바다로 돌아간 붉은바다거북(KOR0094)이 방류 10일 만에 플라스틱을 먹고 사망한 바 있다.


이에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바닷속에 산재한 플라스틱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공연 ‘신지께의 전설 시즌3’를 신규 론칭했다. 이번 공연은 여수 전통 신화인 인어 ‘신지께’와 바다거북이 느끼는 바닷속 오염을 다뤄 어린이들에게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고취시킨다.


썩지 않는 플라스틱 악당 ‘플라’와 돌연변이 괴수 ‘트래쉬’를 관객 모두가 힘을 합쳐 물리치는 참여형 공연이다. 기존 공연보다 업그레이드된 매직 기술과 UV 블랙라이트 효과로 론칭하자마자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이번 ‘신지께의 전설 시즌3’ 론칭을 기념해 4월 15일(월)부터 4월 21일(일)까지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달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여수 입장권(5명, 1인 2매),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준다. 당첨자는 4월 23일(화)에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