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앰버서더로 손흥민 선정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아디다스
/사진제공=아디다스

아디다스가 러닝 캠페인 ‘FASTER THAN: ~보다 빠르게’ 를 런칭하고 더욱 새로워진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한다.


손흥민, 화사, 이정후가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됐으며, 이들을 모델로 한 화보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국내 앰버서더뿐 아니라 해외 곳곳에 있는 러너들을 통해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세계 육상선수권대회 남자 200m 우승자 노아 라일스, 남자들만 참여할 수 있었던 보스톤 마라톤에 도전장을 내민 최초의 공식 여성 마라토너 캐서린 스위처, 죽음을 앞둔 상황에서 간 이식술을 받아 생존해 월드 챔피언 러너가 된 엘리 레이시, 비만에 대한 사람들의 편견을 깨고 마라톤에 도전하는 136 kg 러너 마르티누스 에반스 등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빠름’이 있음을 알려주는 러너들의 스토리도 공개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러닝화 울트라부스트20을 출시한다. 이번 울트라부스트20은 2020년의 대표적인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 레드 컬러가 그라데이션 된 힐 프레임과 미드솔이 시선을 사로 잡으며, 부스트 폼 특유의 편안한 탄력감과 에너지로 더 멀리, 더 오래 달릴 수 있도록 모든 기술력이 집약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