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보쉬 전동공구, 가정용 고압 세척기 신제품 선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보쉬가 편의성이 뛰어난 가정용 고압 세척기 AQT 42-13 Gen 2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홈앤가든 신제품은 세차 및 건물 외부 세척 등 다양한 물세척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900 와트의 고성능 모터를 장착해 최대 130바(bar)의 수압을 자랑하며, 가정에서도 시중의 셀프 세차장 못지않은 강력한 세척이 가능하다.


고압 세제 노즐과 로터리 노즐, 고정 팬 제트 노즐이 함께 구성돼 세척 작업에 따라 물과 세제를 다양하게 분사할 수 있다. 고압 세제 노즐은 550mL 대용량의 세제를 빠르게 도포할 수 있어 세차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로터리(회전) 노즐의 경우 강력한 회전력을 통해 석재 계단 혹은 지붕과 같이 거친 노면의 얼룩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세척 성능과 함께 세척 초보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이 돋보인다. 푸쉬 핏(push-fit) 연결 방식을 적용해 호스를 분사기에 빠르고 쉽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자가 흡입 호스 키트를 별도로 구매하면 수돗물이 없어도 물탱크 등에 고여있는 물을 자가 흡입해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AQT 42-13은 컴팩트한 크기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세척기 본체의 연장 손잡이는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본체에 각종 노즐과 호스를 함께 수납할 수 있어 보관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 본체 하단에 고무 타이어 바퀴가 부착돼 작업 시 조용하고 안정적인 이동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보쉬의 홈앤가든 신제품 AQT 42-13 Gen 2는 최대 130bar의 강력한 수압과 사용 편의성을 갖춰 남녀노소 집에서 간편하게 세차와 집청소를 할 수 있다"며, "최근 야외활동이 줄면서 셀프 세차와 셀프 집청소를 하는 이들이 늘어난 만큼, 보쉬의 혁신적인 고압 세척기는 가정의 달 선물로 손색없는 실용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