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나뚜루, ‘장 미쉘 바스키아’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롯데제과 나뚜루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제품 디자인에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검은 피카소’라고 불리며 1980년대 초 미국 뉴욕 예술계를 풍미하며 감각적인 컬러와 독창적인 화법으로 현대 미술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화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나뚜루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나뚜루 주 고객층인 2030 에게 나뚜루에 대한 호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장 미쉘 바스키아’ 컬래버 제품은 롯데제과 나뚜루의 시그니처 제품인 ‘녹차’ 파인트, ‘스트로베리’ 파인트와 이번 컬래버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럼 진저 레이즌’ 컵 등 3종으로 구성, 각각의 제품 겉면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이 들어가 있다. 특히 ‘럼 진저 레이즌’ 컵은 기존 나뚜루 아이스크림과 다르게 향긋한 럼(RUM)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뤄 성인을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장 미쉘 바스키아’ 컬래버 제품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구독 서비스인 ‘월간 나뚜루’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월간 나뚜루’ 구독 고객에게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를 방문할 수 있는 티켓(2장)을 문자 서비스를 활용하여 9월 초 전송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나뚜루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나뚜루 컬래버 제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