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가을 시즌 한정 메뉴 4종 선보여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서해탐미’ 로 풍성한 가을, 서해의 푸른 바다를 품은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토마토를 활용한 ‘싱가포르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서해안 게장 볶음밥’ ‘토마토 게살 소스와 크리스피 누들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곰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하여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작년 가을 시즌 첫 출시된 ‘서해안 게장 볶음밥’의 경우 게장의 풍미는 물론 특유의 감칠맛이 가득해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독차지한 메뉴이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서해안 꽃게 탕면’과 싱가포르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싱가포르 칠리크랩’, 에그누들을 활용한 현지식 요리인 ‘토마토 게살 소스와 크리스피 누들’ 까지 차별화된 레시피로 정통 중국요리의 맛을 한층 살렸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신선하고 좋은 식재료를 엄선하여 맛은 물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가을은 미식의 계절인 만큼 최고급 제철 식재료를 통해 재현한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즌 메뉴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좀만 독하게 마음먹지"..故 송영규 비보에 동료들 추모 물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미국 출국 "역대 최고 이적료 LAFC 간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