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공차, '밀크티 스틱 2종&액상차 스틱 2종'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공차
/사진제공=공차


공차코리아가 매장에서만 만나던 공차 음료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 스틱 2종&액상차 스틱 2종'을 출시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집에서 음료를 직접 제조해 마시는 '홈카페’가 인기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식품업계에서는 ‘홈카페족’을 겨냥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스틱형 또는 캡슐형 식품은 가볍고, 보관이나 휴대가 간편해 집이나 회사뿐만 아니라 간단한 야외활동에도 적합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차에서 출시한 '밀크티 스틱 2종&액상차 스틱 2종'은 공차 매장에 가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공차 베스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밀크티 스틱 2종’과 ‘액상차 스틱 2종’ 모두 스틱 타입 제품으로 휴대성이 좋아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취향에 따라 따뜻하거나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액상차 스틱은 탄산수와 함께 에이드로도 맛볼 수 있다. 또한, 공차만의 철학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패키지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선물하기에도 좋다.


공차코리아 이지현 상무는 “’밀크티 스틱 2종&액상차 스틱 2종'은 공차 매장에서 제공하는 완벽한 한 잔의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오겜'·'케데헌'..한국의 브랜드가 된 K컬처[★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