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네파 키즈, 겨울에는 헤비다운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네파
/사진제공=네파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겨울, 아이들에게 따뜻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제공해 줄 헤비다운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헤비다운 3종은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온도 변화에 취약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다운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여 동물 복지를 준수한 제품으로 인증받은 RDS 인증을 마친 착한 제품이다.


그린란드 롱 다운자켓은 편안하고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조거 팬츠, 어글리 슈즈 등과 스타일링 하면 최근 MZ 세대들이 즐겨 입는 트렌디한 룩을 바로 완성할 수 있는 다운의 미니미 버전이라 해도 될 만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네파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그린란드 다운을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견고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후드 뒷면 조절 가능한 밸크로 처리, 후드 안 바람막이 등 아웃도어적인 디테일을 갖춘 고사양 아이템으로 등판 안쪽 발열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다.


레그노 롱 다운자켓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풍성한 투톤컬러 에코퍼 트리밍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목 안쪽에 이중 카라와 소매에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고, 밑단 사이드에는 트임을 넣어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편하게 움직일 수 있어 야외활동에 용이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에이스 다운자켓은 여자 아이를 위한 다운자켓으로 러블리하고 깜찍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 칼라감이 포인트.


네파 키즈 관계자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아이들의 옷 차림에 신경을 쓰는 부모가 많아지고 있다, 겨울이라고 마냥 집 안에서 아이가 웅크리고 있게 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며 “네파가 이번에 선보인 헤비다운 3종은 아이들의 활동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면서 동시에 최근 MZ세대에서도 유행하고 있는 패션 트렌드를 적용하고자 기획한 제품으로 실용성을 우선시하는 부모님도 스타일을 따지는 아이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겨울 필수 아우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임윤아-이채민 '폭군과 셰프'
양세종 '여심 잡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핫100 다시 톱2..글로벌 줄세우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