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국내 단백질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셀렉스가 스포츠 드링크 ‘웨이프로틴 드링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매일유업이 지난해 9월 선보인 RTD형태의 단백질 음료다. 지난 해 시장 내 성공적으로 안착한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의 원재료를 100% 분리유청단백질 (Whey Protein Isolate) 로 업그레이드하고,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복숭아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대부분의 단백질 제품이 농축유청단백질(WPC)를 쓰는 것과 달리,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추가공정을 거쳐 지방 ·유당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만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00% 분리유청단백질은 흡수가 빠른 한편, 유당과 지방이 없어 평소 유제품 섭취가 불편한 사람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과 운동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홈트 관련 용품 및 식품의 판매가 급증했고, ‘단백질’ ‘프로틴’ 등의 검색량도 증가 추세다. 운동과 단백질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지만, 시중의 단백질 제품은 운동 전문가용으로 일반 소비자의 접근이 어렵다. 이러한 점 때문에 단백질 섭취를 꺼려했던 소비자의 니즈에 착안해, 언제 어디에서 어떤 운동을 하든 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근육형성에 필요한 100% 분리유청단백질로 만들어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맛과 칼로리도 부담 없어 운동 초심자와 전문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음료다”고 전했다.


신제품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는 3월 8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날마다 新역사! K팝 신화는 계속된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