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교원에듀, 스마트 외국어 학습 '도요새중국어' 프리패스 서비스 선보여

발행:
배병만 산업레저대기자
도요새중국어
도요새중국어

교원에듀(대표 장평순)가 스마트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중국어' 프리패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리패스는' 유초등 외국어 1등 브랜드 도요새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평생 소장할 수 있는 서비스다.


도요새중국어는 3D 콘텐츠와 학습 캐릭터를 도입한 국내 유일 스마트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어드벤쳐 3D 애니메이션과 3D 롤플레잉, 얼거(동요)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콘텐츠로 학습 몰입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피킹 유도 커리큘럼으로 회화 자신감까지 기를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번 프리패스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간 제한 없이 기초부터 회화까지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평생 반복 학습할 수 있게 됐다.


교원에듀 관계자는 "도요새중국어는 중국 명문대 교수의 감수를 받은 검증된 커리큘럼, 약 150권의 중국 원서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독서 마당, 중국어 전문 교사의 1:1 화상 관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완성도 높은 도요새중국어 콘텐츠를 평생 소장하고, 반복 학습하며 중국어 실력을 기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시와 중국어로 구성된 도요새는, 5월 한달 간 '도요새 브랜드 캠페인'과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가입자를 위한 사은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도요새중국어 멤버십 신청자는 '하오하오 중국나들이'를, 프리패스 회원은 '눈으로 보는 중국 고전 삼국지' 를 제공한다. 도요새잉글리시의 멤버십과 프리패스를 신청하면 각각 '도요새 월드 스토리북'과 '솔루토이 영어'를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