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자연 담은 추석 선물세트 출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국내 6차산업(농업, 가공업, 서비스산업)의 대표모델인 상하농원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상하농원 추석 선물세트는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수제제품(햄z과일z빵z발효)으로 구성된 '공방 선물세트' 부터 지역 특산물인 고창메론, 지주식김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선물세트'까지 40여종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에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는 지역과 상생하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담아내려는 상하농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청정지역 고창의 특산물을 사용한 선물세트라는 점이 특징이다.


고창의 황토에서 자라 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으뜸인 '고창 명품 메론세트'와 100% 고창산 참깨와 들깨를 사용해 만든 '상하농원 고창 참기름&들기름 세트'가 대표적이다.


또한 국내산 신선한 재료로 상하농원 공방 장인이 직접 만든 '공방 선물세트 15종'은 이미 잘 알려진 상하농원의 대표 선물세트다. 특히 '햄공방 패밀리 선물세트'와 '순한햄&오일세트'는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무항생제 돈육으로 제조한 제품이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건강한 식탁을 위해 상하농원 수제품과 청정 지역 농산물로 상품을 구성하였으며, 이외에도 프라이빗한 힐링여행을 위한 팜리조트 '파머스빌리지 숙박&스파이용권' 도 명절 선물로 추천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