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05월 26일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빙수 3종은 '블랙 몬스터 초코 빙수',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 '국산 팥으로 만든 눈꽃 팥빙수'로, 화려한 비주얼과 풍성한 토핑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블랙 몬스터 초코 빙수'. 초코와 다크 초코를 활용해 기존 식음료에는 잘 사용하지 않았던 블랙 컬러로 고정관념을 깼다. 시원한 얼음 위에 진한 다크 초코 베이스를 입히고, 초코 쿠키 크런치와 다크 초코볼, 초코 코팅 아이스크림과 다크 초코 시럽이 듬뿍 올라간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었다.
여름 대표 프리미엄 과일을 활용한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는 상큼한 애플망고 베이스에 망고 과육과 진한 치즈케이크 조각을 가득 얹었다.
'국산 팥으로 만든 눈꽃 팥빙수'는 빙수의 정석 팥빙수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해 탄생한 클래식한 매력의 빙수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국내산 단팥과 콩고물, 그래놀라를 얹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높였다. 여
할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강력한 비주얼과 맛의 '블랙 몬스터 초코 빙수'를 비롯해 각기 다른 매력의 빙수 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