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환경의 날 기념 한강 플로깅 런 진행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 환경의 날 5일 한강공원 일대서 정화 활동 펼쳐, 엑스크루 신청자 46명 참가

- 생분해 봉투 포함한 플로깅 키트 활용, 현장 이벤트 경품 친환경 제품으로 전달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환경의 날인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롸잇 now? 롸잇 nau! 플로깅 런'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환경의 날을 맞아 쓰레기를 수거하며 자신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플로깅과 달리기를 결합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있는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는 나우의 브랜드 가치관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액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xCREW)에서 사전 신청으로 모집된 46명의 참가자들은 이 날 국회의사당부터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까지 5km를 걷고 뛰며 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어 현장 이벤트로 진행된 OX 퀴즈로 자연을 지키기 위해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활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플로깅 런은 오가닉 코튼 소재의 반팔 티셔츠,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백 등 나우의 친환경 제품과 함께 생분해 봉투, 장갑 등으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가 사전에 지급되어 현장에서 활용됐다. 또, 퀴즈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된 가방, 모자, 담요 역시 모두 리사이클링 소재의 제품으로 마련해 친환경의 의미를 더했다.


나우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맞아 진행된 이번 플로깅 런으로 환경을 위해 나우처럼 지금 바로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이 무엇인지 소비자와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 됐다"며 "플로깅을 비롯해 줍깅, 비치코밍 등 거창하지는 않지만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활동으로 자연을 올바르게 즐긴다면 더 나은 지구와 내일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