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AK플라자, 오감 체험형 전시 '흔한남매 전' 개최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AK플라자가 여름방학을 맞아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준비했다.


AK플라자는 수원점 6층에 위치한 AK갤러리에서 8월 15일까지 '흔한남매' 전시를 개최한다.


'흔한남매'는 구독자 약 238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이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의 크리에이터 한으뜸과 정다운이 남매 역할을 맡아 현실 남매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시트콤 형식으로 선보이며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시는 '흔한남매'의 유튜브 및 도서 내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에 구현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며 오감을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전시는 놀이 체험존, 교육존, 게임존, 포토존 등 크게 4곳의 체험 및 전시 공간으로 꾸며졌다. '놀이 체험존'은 '흔한남매와 함께하는 여름'이라는 주제로 트로피컬 무드의 워터파크를 연상케 하는 공간 연출이 특징이다.


에어바운스, 볼풀, 대형 튜브존 등 어린이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 시설을 마련해 워터파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체험존 내에는 대형 캐릭터 풍선을 배치하고, 서브 포토존을 체험존 곳곳에 마련해 관람객들이 인증샷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교육존'은 과학, 상식, 국어 등을 주제로 한 퀴즈 프로그램과 대형 주사위 게임을 통해 유쾌한 교육 공간으로 꾸몄다. '흔한남매'의 집을 오프라인에 그대로 재현한 '게임존'은 방탈출 방식을 활용해 어린이들이 오래 머물며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AK갤러리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유쾌한 전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