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롯데카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브랜드 영상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은퇴 후 모습을 담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국가대표 선수들의 인터뷰를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삶을 더 가까이 들여다보고, 롯데카드가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향후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빛나던 나의 기록'과 '두 번째 인생을 살다', 총 2편으로 구성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전직 국가대표 선수들이 본인의 국가대표 시절 이야기와 은퇴 후의 새로운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는 형식이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박승희를 비롯하여 안창림, 이준우, 이명화, 한수지 총 다섯 명이 참여했다. 영상 말미에는 국민들에게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희망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특히, '두 번째 인생을 살다'편에서는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전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수산시장 내 횟집을 운영하는 전 여자축구 국가대표, 천연가죽 가방 브랜드의 CEO가 된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음악 교수가 된 전 수영 국가대표와 같이, 본인의 국가대표 시절 커리어와는 동떨어진 분야에서 당당히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3월 세계 무대에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여온 국가대표 선수단의 노고와 희생에 경의를 표하고 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자는 의미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카드'를 선보였다. 카드 이용금액의 1%를 롯데카드가 사회공헌기금으로 마련해 스포츠 꿈나무 장학금 지원, 생활체육복지사업, 자선대회 등 스포츠 사업 발전 및 불우 가정 지원에 활용하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카드와 사회공헌기금 등을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지원하고, 국가대표 은퇴 이후 제 2의 인생을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