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가 22-23 윈터 시즌 골프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 세계 골프 여행 특가 기획전 '골프 홀리데이'를 오픈했다.
인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는 '골린이' 해시태그 게시물이 133만 건에 달하며, '골프여행' 해시태그 게시물 역시 12만 건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2022년 한국은 세대를 초월하는 골프 열풍이 불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하나투어는 올겨울 따뜻한 나라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해외 골프 여행 기획전 '골프 홀리데이'를 준비했다. 관광과 골프,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색적인 골프 여행 패키지와 얼리버드 특전, 할인 혜택 등을 선보인다.
치앙마이, 다낭, 괌, 하와이 같은 대표적인 골프 여행지를 비롯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튀르키예, 일본 등 세계 각국의 골프 여행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와 숙식을 한 번에 해결하는 골프텔 ▲매일매일 다른 골프장에서 색다른 라운딩을 즐기는 다색골프 상품 등 라운딩과 현지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90일/60일/30일 전 얼리버드 예약 시, 각 9/6/3만 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3조 이상 단체 예약 고객에게 클럽 중식, 발 마사지, 룸당 과일바구니, 와인 등을 다다익선 특선으로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중 상품별 매주 타임 세일도 진행하고 있어 이를 이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기회를 노려볼 수 있다.
특히, '골프 홀리데이' 기획전의 치앙마이 상품의 경우, 11월부터 다양한 항공사를 통해 매일 출발이 가능하며, 2022년 12월 22일부터 2023년 2월 26일까지는 하나투어에서 확보한 대한항공 좌석을 이용해 무조건 출발 가능한 상품이 운영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