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드림타워 홍보대사 안소현 프로, 꽃하르방 배경 깜찍한 포즈 '찰칵'

발행:
전시윤 기자
제주드림타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프로골퍼 안소현이 꽃하르방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제주드림타워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프로골퍼 안소현이 꽃하르방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프로골퍼 안소현이 3년 만의 정규 투어 복귀를 자축하기 위해 최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방문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안소현은 이번 방문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로비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및 꽃하르방을 배경으로 다양한 인증샷을 남겼다.


안소현은 지난달 18일 전남 무안CC에서 진행된 시드 순위전을 16위로 통과해 202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 투어 복귀에 성공했다.


안소현은 "올 한해 제주 드림타워에서 누렸던 힐링의 시간들이 정규 투어 시즌 복귀에 큰 힘이 된 것 같다"면서 "항상 성원해주시는 팬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필드 위의 패셔니스타' '미녀골퍼' 등 늘 화려한 수식어가 따라붙는 안소현은 자선골프대회에서 거둔 기부금과 자신의 애장품 경매 수익금을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로 써달라며 지난 12일 월드비전에 3년째 전달하는 등 '기부천사'의 면모도 이어가고 있다.


안소현은 2023년 KLPGA 개막경기로 치러지는 PLK퍼시픽링스코리아 챔피언십에 참가하기 위해 13일 오전 개최지인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