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본설렁탕, 냉(冷)보양식 한우사골동치미육수로 만든 '냉밀면 2종' 선보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본설렁탕'이 신개념 냉(冷)보양식 메뉴인 냉밀면 2종 '초계냉밀면', '속초코다리비빔냉밀면'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초계냉밀면', '속초코다리비빔냉밀면'은 5월부터 예고된 이른 더위를 고려해 속 든든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선보이는 메뉴로, 본설렁탕만의 비법인 한우사골육수에 감칠맛을 더한 한우사골동치미 육수를 베이스로 맛은 물론 보양까지 챙길 수 있는 별미다.


이번 신메뉴는 차별화된 육수에 닭고기와 코다리무침 등 푸짐한 고명을 올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육전열무냉밀면'과 '육전명태비빔면'의 후속작으로, 새콤한 육수 맛으로 올해 여름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전망이다.


초계냉밀면은 닭고기 고명을 올린 물밀면으로, 새콤한 육수와 영양만점 닭고기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속초코다리비빔냉면은 매콤하고 쫀득한 코다리 무침이 매력적인 비빔밀면으로, 이냉치냉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두 메뉴는 단품과 더불어 갈비만두와 함께 세트로도 주문 가능하며, 세트로 구매하면 1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초계냉밀면과 속초코다리비빔냉밀면은 전국의 본설렁탕 가맹점과 모바일 주문앱 '본오더' 등의 배달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설렁탕 관계자는 "이른 더위가 시작된 만큼 시원하면서 맛도 좋은 신메뉴를 선보이고자 한우사골동치미 육수로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을 선보인다"라며 "맛과 식감이 특징인 닭고기나 코다리, 냉밀면과 비빔냉밀면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