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 위드 키린' 선봬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는 오는 30일부터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과 함께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키린(Qeelin)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반짝이는 여름 햇살을 느끼며 느긋하게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동양적인 상징물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키린의 디자인 요소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 장식으로 메뉴에 특별함을 더했다. 달콤한 맛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오감을 사로잡는 '블루베리 다쿠아즈', '월넛 카라멜 브라우니', '쇼콜라 케이크'와 제철을 맞은 워싱턴 체리를 활용한 '체리 스콘', '체리 판나 코타' 등 디저트가 준비되며 간단한 식사 대용의 세이버리 메뉴 '새우 아보카도 타르틴', '닭고기 버섯 스트루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행운을 부르는 상징으로 여겨지는 조롱박을 모티브로 한 키린의 시그니처 '울루(Wulu)' 트레이에 제공되며, 여름과 어울리는 선명한 레드 컬러의 트레이가 눈길을 끈다. 또한 시원한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커피 또는 차 가운데 한 잔을 선택해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벽면이 화강암으로 장식되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통 유리창 너머로 청명한 여름 하늘과 신록으로 물든 남산의 풍경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이다.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샤이니 키, 하차하면 끝?..'주사이모' 저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