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프존, 멤버십 유료 구독 서비스 'G멤버십 프리미엄' 선보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골프를 더욱 프리미엄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 G멤버십의 혜택을 강화한 'G멤버십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골프존이 지난 21년 말 첫 선보인 'G멤버십'은 골프를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멤버십 유료 구독 서비스로, G멤버십에 가입하면 골프를 더욱더 쉽고 재미있게 지인들과 소통하면서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G멤버십 프리미엄'은 기존 G멤버십의 다양한 서비스에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 △스크린, 필드 홀인원보험 △GDR아카데미 이용권 2매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더해 완성됐다.


G멤버십 프리미엄 스크린 마일리지 적립은, 전국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라운드를 할 때 이용하는 시스템과 플레이 기록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투비전과 비전 시스템에 회원 로그인 후 18홀을 완료하면 이용 시스템 당 각각 200원, 10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라운드 중 이글과 버디를 하면 각각 200원, 50원이 적립된다. 로그인 적립은 1일 1회이며 월 적립 한도는 3천원으로 스크린골프 플레이만 해도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쌓여 골프존 내의 플러스샵 상품 구매, 매장 선결제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최대 120만원 상당의 홀인원 보험 혜택도 눈길을 끈다.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 구독 후 필드, 스크린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면 각각 연 1회 100만원, 20만원 한도의 홀인원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필드 홀인원의 경우 홀인원 날부터 3개월 이내 축하 라운드 비용과 기념품 구입 비용 등이 포함되며, 스크린 홀인원은 스크린 홀인원 후 7일 이내 만찬비용과 홀인원이 발생한 골프 경기의 스크린골프장 내 라운드 비용 등을 지원한다. 단, 월정기권의 최초가입 시 제공하는 15일 무료 이용 기간에는 해당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더욱 프리미엄해진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기존 G멤버십 혜택인 △완벽한 라운드 완성을 위한 코스 공략팁 제안 '전용 코스매니저' △무제한 플러스 아이템 사용 △GDR아카데미 이용권 △AI 코치를 통한 드라이버 샷 분석 △고화질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저장 △닉네임 변경 무제한 △플러스샵 등 이용권 할인 등도 함께 적용된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고객분들이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골프존의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를 더욱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멤버십 구독 서비스 G멤버십의 프리미엄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G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서비스 구독은 골프존 통합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