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교원 빨간펜,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9일까지

발행:
전시윤 기자
교원 빨간펜 부스
교원 빨간펜 부스

교원 빨간펜은 오는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제 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유교전은 국내 최대 영유아 교육 테마의 전시회다. 영유아 관련 교육 프로그램 및 도서,교구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교원 빨간펜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전집부터 외국어,학습까지 교원 빨간펜의 인기 학습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유교전에서 '아이캔두(AiCANDO)'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전과목 Ai 학습지 아이캔두는 개인별 맞춤 학습을 돕고자 Ai 분석 기반의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학습자의 시선, 표정 등 비학습 데이터와 학습 이력 등을 세심하게 분석해 공부 자신감을 쌓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 돕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부스 방문 후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OH! MY 감정그림책' 샘플 2종 △피부 진정을 돕는 어린이 수딩 패치 △드로잉 패드를 제공한다.또한, 학습 상담 후 현장에서 교원 빨간펜 전집, 외국어, 학습 상품 등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30만원 상당의 사은 전집 세트와 사은품을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올해 유교전을 통해 아이들이 본인과 잘 맞는 교육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 했다"라며 "다채로운 교원 빨간펜 상품 및 서비스 전반을 직접 체험하고,유교전 방문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 빨간펜은 에듀테크 기반의 스마트학습, 외국어, 독서까지 아우르는 통합 교육브랜드다. 대표적인 학습 프로그램은 △아이캔두(AiCANDO)△도요새(영어, 중국어) △전집 등이다. 학습자 개개인의 학습 수준 및 성향 분석을 통해 1:1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선보이며, 획일화된 단순 지식 전달이 아닌 개인별 최적화된 스마트학습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