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휴가지 별 바캉스 아이템 제안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호캉스, 숲캉스 등 한층 다양해진 휴가 트렌드에 발맞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휴가지 별 '바캉스룩'을 제안했다.


먼저 바다에서 수거한 폐어망을 재활용한 소재를 적용한 '에코 서프사이드 후드 집업'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원단을 사용한 크롭 스타일의 후드 재킷이다. 워터스포츠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커버업(cover-up)으로 코디할 수 있다. '여성용 서프사이드 숏 레깅스' 역시 터치감이 시원한 소재를 적용했다.


'키즈 서머 다이브 래시가드 프린트'는 소매 부문의 레터링과 전판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집업 형태의 래시가드다.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를 적용했고,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키즈 서머 다이브 레깅스'는 수영 모자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야외는 물론 워터파크, 풀빌라 등의 실내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필드 반팔 원피스'는 신축성이 우수한 냉감 우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주고, 칼라(Collar) 배색 포인트를 통해서 세련되고 편안한 시티룩을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리사이클링 우븐 냉감 소재가 적용됐다.


'선셋 크루즈 반팔 티셔츠'는 여름철 대표 소재 중 하나인 시어서커를 적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몸판 전체에 하와이언 패턴, 페이즐리 패턴 등 화려한 프린트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함께 출시된 '선셋 크루즈 쇼츠'와 매칭하여 셋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의 고기능성 '고프코어룩' 아이템도 참고할 수 있다. '캠퍼 반팔 셔츠'는 아웃도어 무드를 살려주는 전면 입체 포켓 디자인이 적용됐다.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해 주고,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리사이클링 우븐 냉감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캠퍼 팬츠'와 '캠퍼 쇼츠' 역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대형 아웃 포켓을 통해 아웃도어 무드를 강조했다. 캠퍼 팬츠의 경우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와이드 팬츠와 조거 2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고, 아이보리 색상의 하의는 비침 방지를 위한 메시 안감을 추가로 사용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휴가 피크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휴가지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바캉스 웨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휴가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의 바캉스 아이템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