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토탈, '플라스틱 자원순한 캠페인' 진행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한화토탈
/사진제공=한화토탈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재활용 플라스틱 원료로 만든 온돌매트를 지역사회에서 필요한 곳에 설치해주는 '플라스틱 자원순환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쳤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8~9일 양일간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마포 자활센터를 방문해 바닥 난방용 온돌매트 설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공에는 한화토탈에너지스 자원봉사단도 참여해 마포 자활센터 교육장 약 100㎡(30평) 크기 바닥의 온돌매트를 함께 설치했다.


마포 자활센터의 온돌매트 설치 지원은 한화토탈에너지스의 '플라스틱 자원순환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일회용 제품의 사용은 줄이고 플라스틱의 재활용을 확대하는 '플라스틱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이번 자원순환 캠페인을 시작했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여기에 한 발 더 나아가 재활용 플라스틱 원료로 생산된 온돌매트를 난방설비가 필요한 이웃에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캠페인을 확대했다. 자원순환을 통한 환경보호라는 캠페인의 의미에 '지역상생'을 더한 셈이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회용 제품 사용을 줄이는 환경보호, 고객사 제품과 재활용 플라스틱 원료를 구매하는 고객상생에 사회공헌까지 1석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