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구르메 F&B 코리아, 유러피안 미식 담은 '고메 푸드 설 선물세트' 판매

발행:
수정:
전시윤 기자
사진

- '미식가의 그로서리' 컨셉으로 선물세트 구성…온오프라인 채널 동시 판매

- 각 채널 특성 따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 마련하며 세분화된 고객 니즈 충족


유러피안 푸드 마켓 리더 구르메 F&B 코리아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고메 푸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미식 문화 확대로 글로벌 식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명절 선물세트의 판도도 바뀌는 추세다. 구르메F&B 코리아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하고자 하는 수요를 반영해 유러피안 식자재를 담은 트렌디한 고메 푸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미식가의 그로서리'라는 컨셉을 주제로 유러피안 고메 푸드 및 프리미엄 푸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컬리 등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CVS(편의점),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 동시 판매를 진행한다. 각 채널 특성에 따라 실속형 선물세트, 베스트 선물세트, 럭셔리 선물세트 등 3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마련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주요 소비층인MZ세대를 공략하여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폭넓게 제품군을 마련했다.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치즈, 샤퀴테리, 트러플, 캐비어 등 프리미엄 고메 푸드를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현대백화점에서는 대한민국1세대 이탈리안 어윤권 셰프의 간편식 브랜드 뽀모와 이즈니AOP 버터를 비롯해 다양한 구르메F&B의 유러피안 식자재를 함께 구성한'구르메 에오 콜라보 기획 세트'로 차별화된 유러피안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근 명절 선물 대표 구입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CVS 채널 및 롯데마트에서도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여 접근성을 확대했다.


구르메 F&B 코리아 관계자는"정형화된 선물세트 외에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선물세트 및 콜라보 기획 세트 등 각 채널에 특화된 트렌디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구르메 F&B 코리아만의 특색 있는 제품 구성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푸드&라이프 스타일을 큐레이션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구르메 F&B 코리아는 LF계열 식품회사로1998년 설립 후, 20여 년 동안1,000여 종이 넘는 프리미엄 유럽 식자재를 엄선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유러피언 푸드 마켓 리더 브랜드다. 치즈, 버터, 오일, 소스, 캐비어, 푸아그라 등 유러피언 식자재와 커피, 키친&리빙 등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수입 유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